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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8 15:25
샤브샤브를 제공하였습니다
 
 글쓴이 : 청도자연병원
조회 : 157  

 

< 영양이야기 : 샤브샤브 >


소고기는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한 고단백 식품으로 필수 아미노산과 아연, 철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면역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눈과 빈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체력보충 및 건강증진까지 시켜주는 식품입니다,


표고버섯의 효능은 항산화 성분 셀레늄이 하루의 권장량에서도

30퍼센트나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 안의 밸런스를 맞추어주기도 하며,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나 피로와 심화를

좋게 해주는 기능이 있고 심장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몸을 더

편안하게 해주며 불안증을 해소해주기도 합니다.


느타리버섯은 항산화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 시켜줍니다. 노화를 방지해주는데

효과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포 재생을 원활히 촉진 시켜주어 더욱

 노화방지에 뛰어납니다.


새송이버섯은 비타민C와 더불어 각종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만성피로의 원인이 되는 체내에 피로를 쌓이게 하는 물질인

 젖산 성분을 분해하여 체외로 배출시켜주고 신진대사 및 에너지

대사를 활발히 하고 피로회복 및 기력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테이블에서 직접 끓여서 따뜻하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청도자연요양병원 영양조리과)